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목차

  1. ID 하나로 같은 강좌를 여러사람이 신청할수는 없나요?
  2. 계산서 요청서를 보냈는데, 아직 계산서가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언제쯤 되나요?
  3. 개강일 이전에 별도의 안내 연락이 오나요?
  4. 주차는 가능한가요?
  5. 원하는 강좌가 있는데 수강 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6. 입금(송금)/결재 방법을 알려주세요
  7. 입금확인은 어떻게 합니까?
  8. 수강을 취소하려고 합니다.
  9. 수강료 입금을 하였으나 사유로 인해 취소를 요청합니다. 이럴때 환불이 가능한가요?
  10. 영수증(계산서)를 받아야 합니다.
  11. 교육후에도 영수증(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12. 이전 교재를 구매하고 싶은데요.
  13. 교육을 받았다는 증거로 회사에서 영수증과 수료증을 받아오라고 하십니다.
  14. 강사님께서 강의하신 자료를 받을 수 있을까요?

자주하시는 질문 내용

  1. ID 하나로 같은 강좌를 여러사람이 신청할수는 없나요?

    ID 하나로 같은 강좌를 여러 사람이 신청할수는 없습니다. 만약 각각 회원가입이 번거로우시다면, 한사람이 로그인하여 신청하시고 전화나 이메일로 모든 수강생의 이름과 정보들을 함께 보내주시면 됩니다.
  2. 계산서 요청서를 보냈는데, 아직 계산서가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언제쯤 되나요?

    계산서 요청서를 보내주시면 한달 이내로 업무를 처리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담당직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개강일 이전에 별도의 안내 연락이 오나요?

    저희 알에프구글에서는 별도의 연락을 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강의시간을 잘 확인하시고 개강일에 맞춰 오시면 됩니다.
  4. 주차는 가능한가요?

    본 교육원은 주차는 가능하나 주차비 지원이 되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하철 이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5. 원하는 강좌가 있는데 수강 신청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회원[로그인]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교육일정/수강신청 - 강좌명 클릭 - 수강신청하기 아이콘 클릭!
    수상신청서 작성은 상세히 기재 하시되, 소속, 연락처, 주소, 이메일은 기본으로 꼭 기입을 부탁드립니다.  
  6. 입금(송금)/결재 방법을 알려주세요

    수강신청이 끝나셨나요?  수강신청을 하셨다고 100% 수강이 가능하신것은 아닙니다. 35명을 최대 수강인원으로 하기 때문에 선입금 선착순 마감토록 되어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무통장입금과 현장카드결제가 가능합니다. 무통장입금시에는 수강생 이름 을 꼭 기재해 주십시요. 
  7. 입금확인은 어떻게 합니까?

    회원의 경우에 로그인한 후 나의 신청 강좌에 신청한 강좌명과 입금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관리자는 1일 1회 (오후 5시) 입금을 확인하고 여부 상태를 체크합니다.)
  8. 수강을 취소하려고 합니다.

    회원의 경우 로그인을 한 후에 나의 수강 신청에서 "수강취소신청"하며 관리자의 확인과 승인 후 "취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9. 수강료 입금을 하였으나 사유로 인해 취소를 요청합니다. 이럴때 환불이 가능한가요?

    환불은 가능합니다. 단, 교육개강 3일전까지 반드시 담당자에게 취소 요청을 하시고, 환불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이후는 환불이 어렵습니다. 절차는 담당자롸 상이를 바랍니다.
  10. 영수증(계산서)를 받아야 합니다.

    무통장입금을 하신 분이면, 영수증이나 계산서 발급은 가능합니다. 영수증이나 계산서 중 한 가지만 신청가능하며, 두개 모두 신청은 불가능합니다.
    •   영수증- 일반적인 영수증 
    •   계산서- "사업자 등록 사본"이 필요하며 세무서에 신고되는 것이므로 분실되는 일이 없도록 바랍니다. 재발급은 불가능하며, 사용일자는 특별한 사유없이는 교육강의 일자를 기준으로 작성합니다.(교육후 시일이 지나 영수증(계산서) 발급 불가!)
    교육시작전에 출석부를 반드시 체크하시고, 반드시 영수증이나 계산서에 "O"를 기재해 주세요.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직원과 상의토록 바랍니다.
  11. 교육후에도 영수증(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교육을 수료 후 시일이 지나서 회사 회계업무상 영수증이나 계산서를 원하는 분이 계십니다. 교육이 완료되면, 관련된 행정적인 모든 업무들 처리가 끝나는 관계로 개별 발급은 불가능하며, 반드시 교육 전이나, 교육중에 신청하셔야 합니다.
  12. 이전 교재를 구매하고 싶은데요.

    개인적인 사정에 의해 수강을 받지 못하신 분을 위해 강의 교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시일 후 원하시는 교재가 있으시면 전화나 메일로 문의를 바랍니다. 품절로 인해 판매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으니, 문의해 주시면 확인후 회신을 드리겠습니다.
  13. 교육을 받았다는 증거로 회사에서 영수증과 수료증을 받아오라고 하십니다.

    기업에서 위에 것 모두를 요청하신 적이 있습니다. 영수증(계산서) 발급은 자주 묻는 질문을 참고해주시고, 수료증 발급은 일정에 따라 다릅니다. 현재 본 교육원에서는 3일 교육과정 이상을 수료한 수강생에게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수료증 대신에 확인증이라는 것이 있으니, 기업에서 요청하시면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14. 강사님께서 강의하신 자료를 받을 수 있을까요?

    강의해 주신 강사님께서 강의자료 비공개, 공개 여부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공개를 원하시는 강사님에 한해서 PDF파일 변환 자료를  제공하려 합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77
어제
165
최대
371
전체
117,874
RFG 소개 사이트 맵 Copyright © rfgoogle.com All rights reserved.
top